[대학원]제2교육실습 운영계획 알림
|
1. 수업기간
- 제2교육실습: 2024. 6. 17.(월) ∼ 7. 12.(금) [4주]
◦ 제2교육실습
- 학부: 학교 급별이 다른 복수전공(편입학생 포함) 이수자(7학기 이상)
※ 단, 초등교육 복수전공이수자는 초등교육 참관실습을 이수한 학생에 한함
- 대학원: 교사자격취득예정자(3학기 이상, 단 후기 입학자 및 역학기 복학자는 2학기)
수강신청 (학생) |
5.16.(목) 10:00 ~5.17.(금) 23:59 |
◦ 수강신청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수강 신청 <제2교육실습 수강 신청> - 제2교육실습 신청자도 반드시 수강신청 기간에 본인이 직접 수강 신청 - 본인 해당 복수전공 학과 분반에 신청
<수강신청 유의 사항> - 하기 계절 수업 수강 신청 불가한 경우 ‧ 8학기 이상 이수자 중 휴학생 ‧ 제2교육실습 신청자 ‧ 3일 이상(수업일수 1/4) 수업 불가능한 자 → 성적 취득 불가 (방학 중 3일 이상 집합수업이 있는 경우) - 신중하게 수강신청 실시(수강 신청 취소 및 변경이 빈번한 경우, 강의 운영 등에 어려움 발생) - 군사학 교과목의 경우 학군단에서 수강 대상자 명단 공문으로 송부(학생이 청람포털에서 개별 수강신청 하지 않도록 안내) ◦ 신청가능학점: 6학점 이내 (「학사관리규정」 제45조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