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부, 대학원] 내 전체 계획정전 알림 및 시행 안내('24.9.14-16)
인쇄
조교3 
2024-08-19 15:04:45
조회:1930
답글지움수정 아랫글 목록 윗글

정전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정전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주요내용

안내사항

학내 전체정전

- 정전대상: 학내 전체(함덕당, 부설고등학교, 부설유치원, 학내 임대사업장 포함)

다정관은 정전 대상 제외

- 정전기간: 2024. 9. 14.(), 8:00 - 9. 16.(), 18:00 / 58시간(예정)

추석연휴 기간 중 정전 예정이며, 교체 작업 및 법정검사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

 

비상발전기 설치운영

- 운영목적: 정전 기간 중 전원공급 필수 개소 공급

관련: 시설관리과-1792(2024.3.11.)“전원공급 필수 개소 수요조사

- 설치개소: 사도교육원1),국제연수관2),교육연구관3),대학본부4),자연과학관5),학생회관6),부설유치원7),,황새생태연구원8)

공급사유: 1)식당·기숙사(냉난방기 제한) 2)배수지 3)서버 4)당직·상황실·농협·통신실 5)실험실 6),7,),8)보관장비

- 운영기간: 상기 정전기간 운영일정에 따름

- 협조요청: 정전 기간 중 민감한 장비에 대한 전원유지 확인

 

협조사항

- 건물 이용자에 통신 및 승강기 등 시설 이용 제한 사전공지 및 불편사항 협조

- 분실 방지를 위한 시건 관련, 해당부서에서의 주출입문 제외한 부출입문 시건

- 피해 방지를 위한 사전 조치(민감한 장비 전원차단, 귀중품 보관) 필요

 

기타사항: 관련 기타 문의사항 등은 시설관리과 박민식(내선: 3130)으로 문의

 

답글지움수정인쇄 아랫글 목록 윗글
댓글달기